♪ T-ARA [feat. Chopstick Brothers]- Little Apple

10 fev

Oi ♥ Tudo bem com vocês?

Eu já devo ter comentando aqui no blog, mas outro grupo coreano feminino que eu gosto bastante é T-ARA ♥ E eu estava vendo alguns stages, quando eu vi esse aqui. 
É tão fofinho! Elas parecem nerds de óculos, com a roupa amarelinha ♥ Um dos motivos de eu te gostado bastante é o fato delas terem usado óculos, sei lá, meio que faz as fãs nerds se sentirem próximas delas, por causa do look meio nerd, pelo menos, foi a impressão que tive(até porque eu uso óculos também e acho que posso me considerar nerd ;p).

Sem mais delongas, confira os vídeos abaixo ♥

M/V

LIVE

Little Apple

Cheotnune nan banhaesseo
Naneun ppajyeobeoryeosseo sarangiran ireongeolkka
Neoege nan dagaga
Hwak malhago sipeojyeo gaseum seollego itdago
(Maeumi geureotago)

Haruharu hamkkeramyeon haengbok halkkeoya (hey)
Neoneun nae modeun sarmsoge gippeumieosseo(ho)
Neoui yeopeseomyeon jakku jagajinabwa (hey)
Hoksi nareul ijeulkkabwa
Bù lì bù qì (tteonajima)

Nǐ shì wǒ de xiǎo ya xiǎo píngguǒ er
Zěnme ài nǐ dōu bù xián duō
Aetaneun naemaeumeul eotteokhaeyo
Neoege ppajyeonnabwa bwa bwa bwa bwa bwa

Nǐ shì wǒ de xiǎo ya xiǎo píngguǒ er
Jiù xiàng tiānbiān zuìměI de yúnduǒ
Arajuji anhado nan gwaenchanha
Neoui maeum nan ilgeunikkayo

Nae mam mollajundago
Wae nan anbwajunyago
Tujeongburiji anheulge
Harujongil saenggangna
Meori soge natana
Neoui moseubi bogopa (jigeum geureotago)!!
Bigaona nuniona jikyeo julkkeoya (hey)
Haewa dari sarajimyeon byeori doegetji(ho)
Eonjerado ni yeopeman itge doendamyeon(hey)
Achimbuteo jeonyeokkkaji

Gèngjiā wēnnuǎn
Nǐ shì wǒ de xiǎo ya xiǎo píngguǒ er
Zěnme ài nǐ dōu bù xián duō
Aetaneun nae maeumeul eotteokhaeyo
Neoege ppajyeonnabwa bwa bwa bwa bwa bwa

Nǐ shì wǒ de xiǎo ya xiǎo píngguǒ er
Jiù xiàng tiānbiān zuìměI de yúnduǒ
Arajuji anhado nan gwaenchanha
Neoui maeum nan ilgeunikkayo

Nǐ shì wǒ de xiǎo ya xiǎo píngguǒ er
Zěnme ài nǐ dōu bù xián duō
Aetaneun nae maeumeul eotteokhaeyo
Neoege ppajyeonnabwa bwa bwa bwa bwa bwa

Nǐ shì wǒ de xiǎo ya xiǎo píngguǒ er
Jiù xiàng tiānbiān zuìměI de yúnduǒ
Arajuji anhado nan gwaenchanha
Neoui maeum nan ilgeunikkayo

Deixe um comentário

